조직 및 직원안내
※ 부서명을 선택하면 개인별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.
구분 |
주요업무 |
대표번호 |
정부합동민원센터장 |
센터 업무 총괄 |
02-2100-5012 |
고충상담 기획과 |
센터 주요업무계획의 수립·조정, 평가
민원 안내·상담 종합계획 수립 및 운영
센터 방문 민원인 대상 상담부서 및 담당자 배정
고충민원, 민·형사 분야민원의 안내·상담
행정심판 안내·상담 및 행정심판 청구접수
|
02-2100-5100 |
민원신고 심사과 |
부패행위 신고, 부정청탁 신고, 금품 등 수수 신고, 행동강령 위반 신고, 복지·보조금 부정수급 신고 및
공익신고에 관한 안내·상담
국민권익위원회 고충·일반민원 접수·배정
센터 접수 민원의 국민신문고 등록·분류
|
02-2100-5042 |
특별민원 심사과 |
대통령비서실 서신민원의 등록
대통령비서실 서신민원의 분류, 재분류 및 이송 등 |
02-2100-5057 |
민원상담심의관 |
심의관 소속 상담과 업무 총괄 |
02-2100-5012 |
일반상담총괄과 |
일반민원 안내·상담 총괄
다수부처 관련 민원상담 관계기관 협의회 운영
온라인상담 접수·분류, 상담 분석 및 통계
어디서나민원(FAX민원) 접수·교부
|
02-2100-5064 |
경제민원상담과 |
과학기술정보통신, 산업통상, 국토교통, 농림축산식품, 해양수산, 중소기업 등 경제관련 분야 일반민원
안내·상담
경제관련 분야 다수부처 관련 일반민원 안내·상담 및 사실확인
|
110 |
사회민원상담과 |
교육, 법무, 행정안전, 보건복지, 문화체육관광, 보훈, 법제 등 사회관련분야 일반민원 안내·상담
사회관련 분야 다수부처 관련 일반민원 안내·상담 및 사실확인
|
110 |